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시공사례

시공사례

시공사례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울트라강마루]블랙 앤 화이트 신혼집 인테리어
작성자 마루스토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06 15:27: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8








다음은 거실의 인테리어 후 모습입니다. 화이트로 이루어진 가구들로 채워져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가득한 거실이 완성되었습니다. 촬영 스튜디오에라도 온 느낌이 들 정도인데요.


기존에 발코니가 있었지만 발코니 확장을 통해 거실이 확장되었는데요. 20평 인테리어시에는 집안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기 위해 발코니를 넓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은 발코니 부분은 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을 구분하였고, 도어 부분은 기둥으로 살짝 가려주면서 공간이 분리되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집이 더욱 모던해보이면서 스튜디오와 같은 느낌이 들었던 20평 인테리어의 비결은 바로 바닥쪽에 있었는데요.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선호하는 신혼부부의 취향으로 빈티지 블랙 컬러의 한솔홈데코의 강마루로 바닥이 시공되었습니다.




한솔홈데코의 울트라 강마루는 고강도 표면층을 적용한 강마루로 찍힘, 충격, 스크래치에 강하며 완전내수합판을 사용해 습기가 있는 공간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실용마루입니다. 




















다음은 주방공간의 리모델링 후의 모습인데요. 역시 주방 가구들은 올 화이트 색상으로 맞추어졌습니다. 햇볕이 잘 들어오니 더욱 아늑해 보이는 주방은 빈티지 블랙 색상 바닥의 은은한 광택감 덕분에 블랙&화이트 인테리어가 더욱 돋보입니다. 




















역시 침대, 화장대, 공기청정기 등 가구나 가전이 화이트로 꾸며진 것이 반해 블랙에 가까운 빈티지 블랙의 바닥 색이 대비되는 모던한 침실이 완성되었습니다.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 소품들 또한 매우 잘 어울리네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창닫기

TOP

TOP